하남센터
* 좌우뇌 불균형으로 인한 정서의 불안
* 뇌의 긴장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일상 속에서 불안감을 많이 느끼는 편이었고 그것으로 인해 쉽게 우울에 빠지곤 했습니다.
* 주의집중력이 낮아 매우 산만한 상태.
* 감정조절이 힘들었습니다. 긍정적인 상태를 유지시키기 보단 부정적인 상태에 자주 빠졌습니다.
* 시시때때로 두통과 피곤함. 면연력 매우 약함.
* 좌우뇌 균형 92로 상승
* 면연력 강화 / 항 스트레스 지수 강화
* 우울감에서 벗어났습니다. 부정적인 사고가 아닌 긍정적인 일상으로 하루하루를 지냅니다.
* 두통이 있는 날이면 약을 먹지 않고 스스로 두통을 완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산만하고 부산스럽게 움직이던 제 머릿속이 차분히 정리 되면서 불안감과 우울감에서 벗어나게 되었습니다.
* 멍하고 무기력한 상태가 아닌 부지런하고 활기하게 목표를 향해 움직이고 있습니다.
12회라는 짧은 기간안에 이렇게나 일상 속에서 많은 변화가 일어나게 되어 저조차도 신기합니다.
처음엔 훈련하면서 머리도 너무 아팠고, 졸리고 눈도 피로했으나 이제는 아무리 길게 훈련해도 집중해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언제나 생각이 많아지는 날이나, 너무 실내에만 있거나 하면 두통이 심했었지만 지금은 엄청나게 과로를 하지 않는 이상 두통은 없어졌습니다.
또한 우울했던 제 일상이 밝아졌다는것이 스스로 대견스럽게 느껴지기도 하구요 ^^
좌우뇌 균형이 맞다보니 계획했던 일을 스스로 실천에 옮기는 것이 어렵지 않게 느껴지고 스트레스 또한 많이 완화되었습니다.
최종적으로 60회 이상 받을 예정이기에, 지금까지의 효과보다 더욱 좋은 효과를 기대하며 열심히 훈련에 임할 생각입니다 ^^